런던여행의 하이라이트, 여행중에 꼭 뮤지컬을 관람하기로 하였습니다. 저녁시간에 야경을 보는 것 외엔 할 것이 없었던 저희는 저의 강력한 추진으로 예산을 초과하는 한이 있더라도 꼭 보기로 하였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뮤지컬을 보러다닐 시간도 여유도 없었기 때문에 늘 보고싶다라고만 생각해 왔기 때문에 이번 기회로 남편에게 어필하였습니다. 사실 남편은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봤었다면서 굳이 잘난척하면서 안보겠다는걸 싸우기 일보 직전까지 가서야 설움폭발로 예매에 성공하였습니다. 

일단 저희는 구글에서 예매 서치를 하다가 디즈니에서 다이렉트로 예매할 수있는 것을 찾았습니다. 다른 사이트는 조금 몇 파운드쯤 비싼 것도 있었기에 선택하였는데요. 바로 전날에 예매하면 적절한 자리가 없기 때문에 저희는 2일~ 3일전에 미리 예매해두었습니다. 여행일정 중 이튼날 저녁으로 예매하였는데 간단하게 어떤 루트로 예매가능한지 아래에 적어 두겠습니다. 런던으로 여행가시기전에 며칠전에 예매하시면 좋은 자리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 거예요.

런던여행 라이온킹 뮤지컬 예매하기

1. https://thelionking.co.uk/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사이트 첫 화면에 LONDON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Get Tickets for The Lion King from the Official Disney Website

See it now in London. Book tickets here. Coming to Bristol and Edinburgh in 2019. Sign up now.

thelionking.co.uk

2.  사이트에 들어가서 'Book direct with DISNEP'를 클릭해주세요. 

3. 날짜를 선택하고 시간대를 선택하면 빈자리와 금액들이 나옵니다. 

4. 자리를 선택해서 Buy tickets버튼을 누르면 결제 정보창으로 옮겨집니다.

영문 상세 주소, 도시(서울,경기도등),우편번호, south korea, e-mail(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이티켓이 메일로 옵니다. 잘못되면 안되니깐 꼭 확인해주세요, 이름, 핸드폰 번호, 네모박스를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페이해주세요.

5. 그러면 카드 정보를 적는 란이 나옵니다. 그렇게 하시면 모두 예매가 끝납니다. 꼭! 메일 주소 확인해주세요.

 

저희는 메일주소에는 문제없었지만, 스팸메일로 읽어서 스팸함에 가있었어요. 그래서 당황스러웠죠~ 예매하시면 1시간 내외로 메일에 도착합니다. 그러니 만약에 메일함에 없다면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드디어 라이온킹을 보는 날이 다가왔습니다. 어찌나 설레던지. 늘 한국에서 엄두에도 못냈던 뮤지컬 구경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설렜습니다. 그리고 그유명한 라이온킹! 

나중에 안 이야기지만, 저희는 1층에 복도가 보이는 자리에 예매하였는데, 남편이 예전에 봤던 경험으로 저를 복도에 앉혀주었습니다. 알고보니 동물들이 복도로 나오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가까이에서 지나가는 주연배우와 동물배우들이 너무나도 신기하고 눈물이 찡할 정도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라이온킹을 보고 나오는 길에 사람들이 너무나도 감동에 북적였습니다. 저희도 이 즐거움을 놓칠수 없이 감동그대로 기념사진을 찍고 숙소로 향하는 2층 버스를 타고 왔습니다. 버스에서도 라이온킹 중에서 감동 받았던 좋았던 부분을 이야기하며 이야기 꽃을 피웠죠~ 

만약에 런던여행을 가신다면, 라이온킹이나 다른 뮤지컬을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꽤 비싸긴 했지만, 아깝지않은 경험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