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여행을 계획중이신가요? 잠비아 모잠비크 모리셔스등을 통하고 나미비아를 지나 남아공까지 횡단해보는 남아프리카여행에서 특히 남아공과 근접한 국가들의 여행을 할때 저렴하게 구매가능한 남아프리카 공화국 내에 항공권 구매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살때 여행간다고하면 이사이트를 이용해서 매번 구매하였는데요, 저희 부부는 남아공 현지 디스커버리에 가입되어있어 할인을 더받곤하였습니다만, 한국사이트에서 구매하는것이 여간 쉬운것이 아니기때문에 혹시 아프리카 여행을 하신다면 남아공내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사이트는 Kulula.com 은 남아공내 저가항공사입니다. 

만약에 디스커버리가 없어도 하단과 같이 None을 선택하고 편도인지, 왕복인지, 그리고 다구간인지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발지는 남아공지역인  OR 탐보(요하네스버그), 난세리(요하네스버그/우리나라로치면 김포공항같은 국내선공항입니다.), 킹사카(더반), 케이프타운, 조지(가든루트지역), 포트엘리자베스(가든루트지역), 이스트런던(가든루트지역),이 있고

 

주변국 지역은 빈툭(나미비아), 하라레(짐바브웨), 모리셔스, 빅토리아폭포(잠비아), 리빙스톤(잠비아), 나이로비(케냐) 등지에서 출발하는 티켓으로 출발지를 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착지는 각 출발지마다 도착지가 달라지는데 만약 요하네스버그 오알탐보에서 출발하게되면 남아고내에 더반, 케이프타운, 조지, 포트엘리자베스,이스트런던등에 갈수있고 국제선으로는 빈툭, 하라레, 모리셔스, 빅토리아폭포, 리빙스턴등지로 갈 수있습니다. 

 

 

출발지에따라 출항지가 바뀌기 때문에 반드시 체크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주로 남아공 내 여행할때 요하네스버그에서 케이프타운이나 조지, 더반을 갈때 유용하게 예약하였습니다. 

요하네스버그에서 케이프타운 갈때 최고 성수기인 여름휴가철(12월달)에는 최고 1인당 2200란드(17만5천원선)정도하고, 휴가철을 약간 지난 앞뒤 주엔 9700란드~950란드선(5만원~7만원선)까지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만약에 요하네스버그에서 케이프타운으로 갈아타거나 아니면 케이프타운에서 가든루트와 같이 각곳에 남아공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다른 국제선으로 갈아탈때도 저렴한 시즌이 있으니 쿨룰라 사이트를 참고하셔서 현명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하셔서 아프리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간혹 요하네스버그에서 국제선들이 다른 여행 항공권보다 저렴하게 나올때가 있으니 가격비교하셔서 모리셔스나 나미비아 여행을 가보심도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